Project



프로젝트 물망초(勿忘草) Project Myosotis

30년 전 그들이 개발 중이던 약은 젊음을 유지하는 약. 불사까지는 불가능하더라도 먹으면 먹은 나이대의 젊음을 죽을 때까지 유지하는 것 정도는 지금과 미래의 기술로 만들어낼 수 있지 않을까, 정도의 적당한 발상으로 시작했다. 그런것 치곤 프로젝트에는 꽤 많은 인원이 동참하고 있었음. 약품명은 페르페티암Perpetyam.
나미에에게 투여된 약은 성공한 시작품. 그러나 너무 어린 나이에 복용해버린 탓에 그 나이 모습 그대로 성장이 멈춰버림. 물론 엔도 나미에가 사망하기 전까지 프로젝트는 계속 진행될 것이다. 30여 년이 지난 지금도 약학부와 실험부에서는 연구가 계속되고 있다.
시타라 미와의 지휘 하 불로불사의 약도 (아직까지는) 연구 단계에 있다. 그녀의 개인 명의 하에 일본사 연구학회 동경 지부의 협력 또한 얻고 있음. 특히 미코토 님에 꽤나 관심을 두고 있다.


프로젝트 백람(白藍) Project Leuco

平成12年全国小学校完全給食化推進実験実態報告書 항목 참조. 극비 실험이라 원본 외의 모든 자료는 폐기되었다. 약품명은 브릴리안테Brilliante. 왜 대상이 1993년생이냐면 보고서에는 그럴듯하게 써놨지만 사실 그딴 거 없고 실험 책임자인 엔도 부부의 딸이 93년생이라 그렇습니다. (그리고 대참사가 일어남) 대참사… 93라인의 병신과머저리같… 아니… 십 수년이 지나서야 효과가 나타난 극소수 인원이 정상 이상의 문제처리능력을 얻게 되었다. 대신 부작용으로 문제생산능력을 얻음 ㅋ ㅋ

Unless otherwise stated, the content of this page is licensed under Creative Commons Attribution-ShareAlike 3.0 License